본문 바로가기
맛집

[햄버거 할인 찬스] 버거킹 와퍼주니어 이벤트

by J.P. 2023. 10. 12.
728x90
한식을 좋아하지만 햄버거도 종종 먹어요

한국사람이라면 한식을 좋아하는 게 자연스러운 일이죠??

 

제가 그래요 ㅎㅎ

 

한식은 항상 먹어도 질리지 않게 잘 먹는거 같아요


오늘은 모처럼 한식에서 벗어서 햄버거 소식을 전하려고 해요!

 

바로 버거킹 와퍼주니어 할인행사 소식이에요 

버거킹 와퍼주니어 할인 행사

한 끼 가볍게 먹기엔 착하고 부담없는 양이죠??


신논현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버거킹 신논현역점

제 사무실이 신논혁에 있어서 왔다갔다 하면서 자주 보는 매장이에요

때마침 지나가는데 행사 소식이 보여서 포스팅 해드립니다

교보타워 사거리로 불리는 신논현역 사거리에서 바로 보이는 위치에요

 

버거킹 신논현역점

버거킹은 인테리어도 이쁘게 하기 때문에 멀리서도 눈에 잘 띄고 알아보기 쉬운거 같아요

 

참고로 버거의 왕이라는 뜻의 버거킹 1호점은 미국 마이애미에서 1954년에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는 맥도날드, 롯데리아 같은 다른 프랜차이즈 햄버거들도 좋아하지만, 버거킹 그 특유의 웨스턴 향과 맛이 느껴지는 점이 저에게 더 맛있게 다가오는거 같아요

 매장 내부의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죠?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실제로 와퍼주니어 할인해서 2,500원인거 보이시죠???

버거킹 신논현역점 24시간 영업

버거킹 신논현역점은 강남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을 24시간 하니깐 새벽에도 이용할 수 있어 좋네요


제가 대리운전 할 때 특히 추운 겨울에는 버거킹에서 체력 충전을 했었던 아련한 기억이 스민 곳이에요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며 애용 했었네요

정말 100원을 아까가며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생각해도 눈물이 맺힐거 같아요

여기서 고백합니다. 그래도 진심으로 버거킹에 감사했어요~! 

 


와퍼주니어는?

버거킹 와퍼주니어는 말그대로 주니어 햄버거 입니다.

성인을 위해 나온 햄버거는 아니지만 저처럼 햄버거를 많이 못먹는 사람에겐 아주 적당한 양이에요

착한 가격으로 한끼를 채우게 해주는 버거킹 와퍼주니어 드실분은 행사기간에 가서 드세요!

나중에는 돈 많이 벌어서 버거킹에서 제일 비싼 햄버거를 먹어 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버거킹 신논현역점 위치 지도 첨부해요~!

 


 

영상 ver